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일본여행 많이 가시죠? 계획 없이 도쿄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어딜 갈까 하다 둘째 날 시부야로 가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를 가기로 했어요. 현장예매하려다 예약을 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저희도 급히 전날 예약을 했어요.

 

시부야스카이

 

 

예약은 클룩(KLOOK) 앱을 받아서 했어요.

 

예약하길 잘했어요. 야경시간 맞춰가면 좋다고 하지만 일요일이었고 전날 밤에 예약해서인지 11시~12시만 가능했어요.

 

 

클룩이미지
클룩사이트 바로가기

 

 

클룩 예약 가격
시부야스카이 클룩 가격

 

 

성인은 19,300원 / 중 고생은 14,900원 / 초등학생은 8,800원이었어요. 가격은 예정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원하는 시간을 정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시부야스카이 사이트 가격은 예약가격보다 비쌉니다. (현장예매는 사이트보다 비싸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 성인(18세 이상) :2,200엔 / 중학생·고등학생  :1,700엔  / 초등학생 :1,000엔 / 유아(3~5세) : 600엔

 

오전 10시부터 20분 간격으로 예매가 가능하고, 야경을 볼 수 있는 시간대는 빨리 마감되니 오후 일정이시면 빨리 예매하시는 게 좋아요. 

 

시부야 역 바로 옆에 있어 찾기 쉬워요.

저희는 오전 일찍 시부야 역 스크램블 교차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2층)에서 교차로 구경을 하고 쇼핑을 하다 11시에 이동했어요.

 

 

시부야스카이 지도 이미지
시부야스카이 지도

 

 

시부야 역에서 B6출구로 나오면 스크램블 스퀘어 빌딩이 나옵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건물 14층으로 오르면 예약한 시간대에 맞춰 예약한 큐알코드를 보여주고 입장합니다.

 

바우처큐알이미지
클룩예약-바우처큐알이미지

 

 

★ 구입 후 5분이 경과하면 입장할 수 없다고 하니 시간 확인 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입장 후에는 환불 불가)

 

14층에서 바라본 정경

 

 

 

14층에서 대기하면서 기념품샵을 둘러볼 수 있어요. 전망대에서 나올 때 기념품샵이 더 커서 저희는 그곳에서 샀어요.

 

 

 

14층에서 

 

 

14층에서 45층까지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요.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전망대답게 커다란 창이 시부야를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 집이다. 여기서 입이 벌어졌는데, 이건 시작이었죠.

 

시부야스카이 전망대

 

 

도쿄의 상징인 도쿄 스카이 트리도쿄 타워를 같이 한눈에 담을 수도 있고요.

 

도쿄타워이미지
도쿄스카이타워와 도쿄타워

 

 

360도 돌다 보면 의자들이 많아서 쉬면서 감상가능해요. 빨강 의자에서 전경을 감상하고, 

 

전망대

 

 

카페도 있어요. 전망대 다 둘러보고 여기 와서 쉬기로 해놓고 깜박 잊을 정도로 신나게 다녔나 봐요. 차 마시는 걸 잊다니요.

 

전망대카페
전망대카페

 

 

한 바퀴 돌면 이제 개인 소지품들은 모두 사물함에 넣고, 밖으로 나가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요. 저희는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실내가 전부인 줄 알았다가 깜짝 놀랐어요.ㅎ

헬기장이 초록초록하게 있어 마치 하늘 정원 같았어요. 넓어서 사람들이 많아도 사진 찍기 괜찮았어요.

 

 

전망대

 

 

 

도쿄여행 특히 시부야 쪽으로 가시면 시부야스카이 꼭 올라보세요. 전망대 심드렁했던 조카도 좋아하더니 돈이 하나도 안 아깝다는 후기를 전하더라고요.

 

 

시부야 스카이

도쿄의 스카이라인과 풍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주소 :2-24-12 Shibuya, Shibuya 150-0002 Tokyo Prefecture

시간 : 09:00~23:00

가격 : 2,500 JPY

반응형